본문 바로가기

Food-log

망원동 비건 카페 : 두두리두팡🐾

반응형



안녕하세요! 성띵입니다✋️
이번 휴무 기간을 맞아
가보고 싶던 카페에 가야겠다 마음을 먹고!
오픈 시간 맞춰 경기도에서 망원으로 출발했습니다🚎

제가 정말 정말 가보고 싶었던 곳은
이름부터 귀여운 비건 카페 #두두리두팡 인데요!!

제가 먹은 친구들 하나하나 소개해드릴게요😊😊


비건카페

비건디저트



추석을 맞아 쑥송편갸또도 나오구
쇼케이스에 다양한 디저트들이 진열되어있어서
진짜 다 먹고 싶었지만... 혼카페의 한계로 인해...🥲
매장에선 두치고치와 뚜눌레 앙구마맛만 시켰어요!

*뚜눌레는 두팡의 비건 까눌레입니다:>



첫번째 사진 : "두치고치🍠"
비건인만큼 왕왕 찐한 치케맛은 아니었지만,
부드럽고 가벼운 느낌이 드는 크림이어서 많이 먹어도 속이 편할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어요! 단 구황작물 덕후로서 개인적으로 고구마맛이 강하게 나는 것 같진 않았어요!

두번째 사진 : "흑심 품은 맘모뚜🦣"
밑에 쪽에 있는 갸또 부분이 진짜 미쳤어요! 라인업에 왜 매일 등장하는지 알 것 같은 맛! 할매입맛인 저에겐 흑임자 맛이 강하게 느껴지지 않아서 좀 아쉬웠지만 이런 점이 반대로 많은 분들에게 더 다가가기 쉬운 점이 아닐까란 생각이 들었어요!



진쨔 쉬는 날 망원까지 간 나... 아주 칭찬해👏👏👏
매장에서 조용히 먹었지만, 속으로 진짜 환호했어요.
그리고 뚜눌레 기대 안 했는데 진짜 너무너무 맛있더라고요??
그래서 오리지널, 앙구마, 레몬 다 포장하고
맘모뚜도 포기 못하고 같이 데려와서 다음날 아침으로 먹었습니다.ㅎㅎ



비건디저트




뚜눌레 진짜 모양도 예쁘고, 진짜 맛도 최고👍👍
참고로 두팡 인스타에 뚜눌레는 얼먹, 굽먹 다 맛있다구 나와있는데 정말이에요!
진짜 왜 얼어도, 구워도 그 쫀쫀함이 살아있죠??
뚜눌레는 진짜 10개씩 쟁이고 싶어요. (반죽 자체가 미침🥲)
그래서 뚜눌레는 그냥 다양하게 많이 드셔보시는 거 추천합니당.






두팡 덕에 더 행복했던 이번 추석 연휴기간~~~!!!
다음엔 친구들이랑 같이가서 많은 메뉴 한꺼번에 쓸고오려구여 :>
여러분들도 비주얼 좋고 맛도 좋고, 속도 편한
비건 디저트 먹으러 두두리두팡 가는거 어떠세요~?
전 완전 추천합니다!!🤎🤎🤍🤍



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