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Cook-log

샌드위치 레시피: 단마토🥪🍅

반응형



선선한 날씨가 다가오는 요즘!
겨울이 오기 전,
맛있는 음식 싸 들고 마지막 피크닉 즐기러 가셔야죠 다들!

밥보단 빵이 더 좋은 저는 피크닉 음식으로
김밥보단 샌드위치나 햄버거를 더 좋아하는데요!
그래서 전에도 샌드위치 레시피를 올렸었죠 ㅎㅎㅎ

그래서 가져온 2탄!
당근 싫어하시는 분들을 위한 단마토 레시피! 보여드릴게요😏


다이어트식단

 

동글동글한 게 아주 귀엽지않나요~?ㅎㅎ
이 샌드위치는 #디디미니 님의 참치콘라페 샌드위치 응용 버전!!
참치 콘 샐러드 만들어서 빵에 만든 속 재료, 계란, 토마토, 잎채소 넣어 만든 거예요.
정말 간단하지 않습니까~?

 

다이어트식단

 

이건 그릭토마토닭찌샌드위치!!!
말 그대로에요 ㅎㅎ
빵에 그릭요거트 바르고 그 위에 토마토, 닭찌 올리고 잎채소로 마무리!
한창 식단 관리하던 때라 빵을 한 조각만 넣었었던...
(이때 어떻게 식단 관리했는지 참... ㅎ허허 얼른 다시 맘잡아야 하는데...^^)


다이어트식단

 

마지막 샌드위치는 양배추라페닭찌샌드위치!
이 샌드위치도 정말 쉬워요
빵에 치즈 올리구 양배추라페 위에 닭찌, 토마토 얹고 잎채소로 마무리!

그 위엔 #헬스펑크 #UFO소스 라구 있는데요!
이거 다들 잡숴보세용 :) 이것만 있음 뭐든 다 햄버거로 만들어준달까...ㅎㅎ
#디디미니공구 통해서 구매했거든요!
정말 디디미니님은 다이어터들의 영원한 동반자...❤
(참고로 양배추라페는 당근 라페 레시피와 동일해요!!
양배추도 아삭아삭한 식감을 주는 재료이다보니 라페로 만들어 먹었을때 정말 맛있었어요!ㅎㅎ)



 





자 그럼 여러분!!
단마토 샌드위치도 공식이 나왔죠?

" 빵 + 소스 + 메인재료 + 단마토 + 잎채소 + 빵 "

근데 당근 라페 때와는 차이가 있어요!
바로 소스가 들어갔다는 점~
개인적으로 짭짤한 맛을 주는 소스를 추천하는데 그 이유가 뭐냐면,
달달한 단마토와 짭조름한 소스가 만나면 바로 단짠단짠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에요!!
아마 이게 단마토 샌드위치의 제일 큰 매력이 아닐까 싶어요 :)
(마땅히 소스가 없다면 메인 재료에 살짝 간을 치셔도 됩니다.)

 






요즘엔 인터넷으로 쉽게 구할 수 있는 단마토!
계절 상관없이 구할 수 있는 단마토!
요, 아주 매력적인 재료만 있음
여러분도 샌드위치 마스터 완전 가능이에유 :>



그럼 전!
오늘도 많은 사람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다구 믿으며...
샌드위치 호들갑 2탄은 일단 마무리 지어보겠습니다!
우리 모두 추워지기 전 피크닉 많이 많이 즐겨봐요~~!!



 




반응형

'Cook-lo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샌드위치 레시피 : 당근라페🥪🥕  (2) 2022.09.1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