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Cook-log

샌드위치 레시피 : 당근라페🥪🥕

반응형


안녕하세요!
식단을 하며 맛있게 먹었던
​샌드위치 레시피를 공개하려고 합니다 :>

요리를 잘하는 편은 아닌데,
이런 저도 너무나 비주얼 좋은 샌드위치를 만들 수 있어서
당시에 재밌게 식단을 했었거든요!
그래서 공유하고자 이렇게 글을 써봅니다 😆
​​
자 그럼 이쯤에서 말은 그만하고!
제가 만들었던 거 보여드릴게요!!🥪🥪​


다이어트식단



이 샌드위치는
제가 좋아하는 #디디미니 님의 레시피를 보고 만든 #참치콘라페샌드위치 입니다!
#미니언쥬 로써 안 따라 해 보곤 못 배길 레시피였거든여
비주얼은 물론 맛이 아주 기가 막혀요~~~
딱 봐도 맛없없 조합!!


디디미니님의 레시피대로 참치 콘 샐러드 만들어서
빵 위에 치즈, 라페, 상추 등의 잎채소 올려주면 끝!
식감은 물론 맛도 진짜 최고였어요!​




다이어트식단



그리구 이 샌드위치는
두부 텐더가 메인이지만 당근라페 비중이 더 커 보이는 그냥 제가 만든 샌드위치...
(이름 없습니다. 그냥 없어요.ㅎ)

무튼! 이 샌드위치는
두부 텐더 구워서 빵 위에 치즈, 라페, 집에 있는 잎채소 딱 올려주면 끝!!!
참 쉽죠~?

두부 텐더 맛있지, 치즈 맛있지, 라페, 빵 다 맛있지
맛있는 거 한꺼번에 먹으니 맛없을 수가 없겠죠?







이쯤에서 다들 눈치채셨겠지만
제가 보여드린 샌드위치엔 공통점이 있습니다!
바로 #당근라페 가 들어갔다는 점!!!



당근라페를 이용한 샌드위치는 공식이 있어요.

" 빵+ 메인 재료 + 당근라페 + 잎채소 + 빵 "

걍 이게 다예요 여러분 ㅎㅎ 간단하죠?





 

다이어트식단
다이어트식단



한창 식단 관리할 때 알고리즘에 이끌려 알게 된 당근라페는
위 사진처럼 지금까지도 김장하듯이 몇 통 만들어놓고 김치처럼 곁들여먹곤 했는데요!

당근 1 봉지 마트에서 약 2천 원 정도 하는 거 사서
걍 쓱쓱 슬라이스 해서 만들면 다이소 500ml? 유리병 2개는 나와서 저 같은 자취하는 관리어터에겐 최고의 음식이거든요! 무엇보다 잘 상하지도 않구요. ㅎㅎ

그러니 여러분들도
맛 좋고 건강에도 좋고 가성비도 좋은 당근라페 만들어보시는거 강추드려용🙌🙌🧡💚



반응형

'Cook-lo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샌드위치 레시피: 단마토🥪🍅  (0) 2022.09.14